BEYOND THE THINKING
RESPOND TO INNOVATION
ON-DEMAND 하이브리드 컴퓨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LOCATIONLOCATION
카테고리
인프라닉스 "올해 민간시장서 성과···창립 22년만에 첫 매출 100억대 진입"
종료 New Hot
작성자
인프라닉스
작성일
23-02-06 15:45
조회
2,485
링크
송영선 대표 인터뷰...고객만족·초격차 기술 경쟁력 확보·수출 확대 등 추진

"올해는 공공시장에서 충분히 검증된 우리 솔루션과 서비스를 민간으로 확대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5일 송영선 인프라닉스 대표는 올해 포부를 이 같이 밝혔다. 인프라닉스는 서버와 네트워크 등 ICT 컴퓨팅 자원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해주는 솔루션을 개발,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가 공급하고 있는 솔루션은
▲시스마스터 스윗(SysMaster Suite, IT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
▲엠 콘솔 사스(M-Console SaaS, 시스마스터 스윗의 클라우드 버전)
▲시스마스터 k8s(SysMaster k8s, 쿠버네티스 기반 PaaS 솔루션)
▲ICT웍스 매니지드 서비스(클라우드인프라 관리 서비스)등으로
공공기관부터 금융 등 산업계까지 IT자원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필수 ICT 인프라 관리 제품이다.

회사 이름 인프라닉스(Infranics)도 '인프라스트락처(Infrastructure)'와 '클리닉스(Clinics)' 합성어로 서버와 관련된 각종 시스템(인프라)를 효율적으로 치료해 주고 관리해 준다는 의미다.
국내 양대 전자회사는 물론 반도체, 디스플레이 분야 국내 메이저 회사가 인프라닉스 고객사다.
세계최고 회사가 고객사이니 이들 고객사의 ICT 인프라를 관리하는 인프라닉스 역시 '세계 최고의 IT 인프라 관리 회사'인 셈이다.
이전
23.02.27
다음
23.01.18
고객문의